싼타루치아 안양 / 싼타루치아 이탈리아음식

2020. 1. 13. 04:36맛집

싼타루치아 이탈리아음식

평촌 아크로타워파스타20180614 싼타루치아 새로 옮긴 직장에서 첫 외도는 겸언니와 함께 했어요

분당에 사는데 3330 타면 한번에 온다

구해서 언니가 밥을 사준다고 해서 회사 여성동지들에게 들은 좋은 레스토랑게다가 점심때는 저렴하기까지 그래서 약속잡자마자 전화로 예약해두고 4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힛 우리가 먹었던 자리 나오면서 찍은거라 옆에 냅킨이 던져져 있는 창가에서 본 안양시내 _ 밤이라면 더욱 아름다울 그러나 우리는 아파트를 보며 아파트얘기 이제 밥먹을시간 런치를 시켰는데 빵은 포함이 안되어있어서 언니가 추가하자고 했는데 1000원이에요

근데 엄청 맛있었어요

한 세개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마늘빵 저희가 둘다 크림까르보나라시켰다가 하나는 토마토로 바꾸고 같이 먹자했는데 당황스럽게도 둘다 크림이 나와서 그냥 먹는다고 했어요

이날은 왠지 크림이 땡겨쒀 냠 전 이런 흥건한 크림파슷하가 좋아여 이렇게 전경이 보이는 곳이라 언니는 자꾸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러 와야할 곳이라고 강조 또 강조 신나게 파스타를 거의 흡입해가는데 갑자기 주문이 잘못들어간게 맞다면서 저희는 다 먹어간다며 극구 거절했지만 토마토를 하나는 아니고 조금만 주신다면서 근데 맛보니 이건 면이 좀더 탱글한편이고 이것도 맛있었어요

새우도 왕건이 들어있구 진짜 가격대비 전경이나 분위기 다 넘 괜찮은 곳이었어요

런치로 가니 9900원이라 가성비도 짱 디너나 다른코스 시키면 비싸니까 그리고 가실때는 웬만해서는 예약하고 가야 좋은 창가자리에서 식사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넘넘 맘에들었던 곳 꼭 짝지랑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쾅쾅 언니 잘먹었어요

_ 으헤헤 자주 놀러와요 평촌안양 하나 골라봅시다 10월말에 좋은일이 있어서 분위기도 낼겸 괜찮은 곳을 검색하다가 42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식사할 수있는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안양시청 앞 평촌아크로타워 B동 42층에 있답니다

싼타루치아 싼타루치아 wwwsantaluciacokr 고층용 승강기가 따로있어서 바로 슈슈슉 올라갈 수있어요

고층이다

도노파스타피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평촌역 맛집 도노파스타  금요일에 오랜만에 유부 모임이 있었다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어서평촌역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도노파스타에 다녀왔다 도노파스타는 평촌 이마트 건너면 스마트스퀘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매장 내부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넓어서 분위기가 참 좋았다 금요일 저녁시간이 살짝 지나서 갔더니 우리끼리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그리고 진짜 분위기 너무너무 좋던 야외 테라스더운 날씨만 아니었으면 밖에서 먹고싶었다 메뉴판피자 파스타 샐러드 주류들이 있었다 우리는 고민 끝에 고르곤 졸라 파스타 12000원 봉골레11500원 갈릭 쉬림프 피자 14500원 골랐다 기본 세팅깔끔하니 예쁘다파스타를 주문하면 나오는 무료 음료진짜 대박이다 웰치스 사이다 콜라 중에서 고를 수 있어서콜라 1개 웰치스 2개로 골랐다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화덕에 구운 빵  막 구워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다 그래서 그런지 오일에 콕 찍어서 먹으니 단백하니 꿀

산책 안양 석수동 맛집

안양 맛집 산책 소개해드릴게요석수동에 위치해있구요실제 말린 꽃으로 액자도 해놓고은은하니 카페 분위기도 나더라구요주메뉴는 코다리찜이랑 수제비저희는 1인분에 9000원하는 코다리찜 2인분시켰어요반찬도 푸짐하구코다리찜이 아주 매콤 꼬소한 게 맛있더라구요남녀노소 좋아할 맛 가족끼리 오면 좋을거같아요

정호식당 매운탕,해물탕

안양 해물탕 맛집정호식당 얼마 전부터 엄청 땡기던 해물탕드디어 먹고 왔어요 카메라 안 들고 나가서 핸드폰으로 몇 장 찍어 봤는데위치는 안양 남부시장 안에 있고요 주차는 장우동 옆 주차장에 하고 도장 찍어 가면 1시간 무료에요 매스컴에도 소개된 맛집이고 네이버에 안양 해물탕이라고 치면 가장 먼저 나오더라고요 어디서 들어봤나 했더니 얼마 전 이웃 쏘크님이 안양에 지인 방문하러 오셨다가 드셨다고도 했던 곳 해물모둠찌개 2인 34000원 3인 51000원 4인 68000원이고요 해물을 추가할 수 있는데 가리비 10마리 5천원에 전복이나 다른 해산물 추가도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조미료가 안 들어가기 때문에 조미료나 더 얼큰한 맛을 원하시면 직원에게 미리 말씀해 주시면 되고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물미역이랑 두부랑 맛있음 해물모둠찌개 2인 주문했고요 이렇게 나오면 뚜껑 열지 말라고 말씀하셔요

큰손 한식

감자도 큼직큼직 하니 절대 재료를 아끼지않는 착한식당입니당 두부김치랑 해물파전 골뱅이도 먹어봣는데 아 두부김치 진짜 개추천 이건 예전에 먹은 해물파전 엉첨 두툼해요 이곳은 제가 나름 찬양하는 곳중 하나인 수촌마을 맛집 입니다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엔 술집 느낌이 강하지만 저는 전적으로 이곳에 밥먹으러 오는 인간입니다 안주 맛 양이 기가 막히거든요 금요일 저녁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꽉 차있다는 수촌마을 맛집에서 젤 유명한 메뉴는 닭볶음탕이지만 저는 아직 한번도 먹어본 적 없습니다 옛 날에 고추장양념구이 오징어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었던 기억 가끔은 줄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야 하는곳 큰손 메뉴판입니다 가게이름답게 메뉴으 모든 안주는 저렴한 편인데 양이 진짜 무척 많고 맛도 기가멕혀서 진짜 애정하는 맛집입니다 이날도 손님이 거의 자리를 다 차지하고 있었고 어김없이 시끄러웠습니다 _ 다들 목소리 크게 얘기하고 오바해가며 웃느라 진짜 귀가 떨어져나갈뻔 술집이라는 단

https://kohooni.tistory.com/entry/경기-의왕시-맛집-도래샘

 

경기 의왕시 맛집 '도래샘'

도래샘 한식 임팩트 강한 닭불고기쌈밥 주메뉴는 촌닭불고기 쌈밥정식으로 10여가지 찬과 함께 다양한 종류의 쌈이 나온다. , 해물파전 .토리묵등의 안주류가 있다. 방문 후기 닭불고기 맛있어요 맛있네요. 불고기..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