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돈까스 진주 평거점 / 주민상회 진주 평거점 / 경남 진주시 요리주점 맛집

2020. 1. 5. 10:28맛집

주민상회 진주 평거점 요리주점

[진주평거동]스크린이있는 주민상회에서 아시안게임 축구중계봤어용

킹스헤드에서 아시안게임4강전 전반전을보고 후반전에는 자리를 옮겼어요 스크린이 있는 주민상회 진짜 티비프레임에 스크린이 나와서 티비보는 것 같았어요 일단 축구를 보기위한 방문이라 만족했어요 대학생들이 많이 올 것 같은 느낌

진주술집 : 평거동주민상회

평거동술집주민상회 요즘 경상대랑 하대동이 약간주춤하고진주시내와 평거동이핫해져서이쪽으로 많이 오는것같네요 이날의 막차는평거동 주민상회위치가 너무 좋네요 평거동 가장 명당자리에있는 듯 합니다 가서보시면 정말 자리좋다는걸아실겁니다 느낌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근데 그동안 한번도들어가본적이없네요 그날의 기억을 더듬어 딱 위치에 맞게

[진주] 평거동 술집, 주민상회

불금 평거동에 위치한 주민상회 친구들이 절루 오래서 갔는데오다가다 보긴 했는데 처음 가봤당탕 튀김 볶음 맛난안주 싸니까 걱정마안주가 얼마나 싼지 궁금한데내가 갔을땐 다 시켜져 있어서 메뉴판 못봄가게 내부에도 포인트가 요리조리예뻤음 2017 주민상회 신메뉴우삼겹 숙주볶음 먹어보고 싶은데담에 방문하면 먹어봐야겠다 내가 착석하니 바로 나온 치킨

https://liveabc.tistory.com/entry/서울시-종로구-세문안3길30대우빌딩-우편번호-데져트피자-루꼴라-피자가-맛있는-화덕피자-전문점-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