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set) / 투웨이버거 / 대전 중구 햄버거 맛집

2020. 1. 1. 11:47맛집

투웨이버거 햄버거

대전 수제버거 아들도 반한 맛 투웨이버거

투웨이버거 대전 목동 조그마한 골목에 위치한 햄버거가게블로그나 인스타에 나오는 버거는 크기는 하지만 먹기 불편하고 보기만 좋아 보여 솔직히 선듯 먹고싶은 생각이 들지 않았다 버거하면 버거킹이 최고로 알고 있는 고래다 수제버러가 가격만 비싸고 맛없다 라는 선입견을 바꾼 곳이 이곳이다 햄버거가게의 외관은 목동이라는 동내와 어울리지 않게 깔끔함이었다 투웨

[대전 햄버거 맛집]햄스타 투웨이버거

대전맛집 베이컨 치즈버거 4700원 주문프렌치 프라이 1500원 주문 주말 더워서 대전 인근에서 사진을 찍고 돌아오는 길에  눈여겨보았던 투웨이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원래 이 블로그에 올릴 목적은 아니었는데맛이

[대전 중구 목동] 투웨이버거/대전수제버거/목동수제버거/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님들 나는 스모크 버거치즈버거올웨이 버거로스트 갈릭 프라이 치즈 프라이 먹어봄다 먹어볼 거임 주차장 없으니깐가게 앞에 잠깐 대고 스벅마시며

대전 수제버거,목동맛집 투웨이버거

인스타에서 발견해서오늘 바로 다녀온 수제버거맛집 투웨이버거인테리어부터 진짜 맛있을거 같은 분위기 브레이크 타임이 네시까지라 바로 들어갔는데이미 사장님은 버거 만드시느라 바쁘셨어유전화주문으로 바쁘신거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번엔 전화주문 넣구 출동하는걸루오늘의 데일리룩52차마켓

수제육즙버거~^^

수제버거를 많이 먹어 본거는 아니지만 나름 버거를 너무도 좋아해서 버거집 생기면 꼭 먹어보러 다니는데요 여긴 정말 간만에 맛보는 육즙 터지는 수제버거집이네요 치즈버거에 치즈와 패티하나 추가했네요 비용만 추가하면 패티와 치즈는 맘대로 추가 할수 있네요 이런부분이 맘에 드네요 이날은 1개만 추가했지만 저번에는 3개

대전맛집_목동 투웨이버거

하프오픈주방 여기프랜차이즈인줄알았는데 아닌게더신기 버거랑프랜치프라이모두사이즈업했는데 과했다 다음에가면그냥레귤러먹고 감튀는하나만시키기로 고기가 기름이하나도없고 완전살코기 향이예술 엄청건강한맛 프라이는사실별로 맥

대전 수제버거 투웨이버거 화장실없음

투웨이버거 다녀왔습니당늦게가면 재료소진으로 못먹는다그래서 허겁지겁 영화보고 갓네여 위치는 롯데백화점이랑 가까워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간판이나 메뉴판이 미국 인앤아웃버거가 생각나요 양옆으로 길게 늘어진 자리에 하나씩 충전기가 있어요 개꿀 쨔쟌 드디어 나온 버거

목동 수제버거 맛집 투웨이버거 핵맛집 :: 폴바셋 스벅 먹데이트

오빠가 수제버거 맛집을 찾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썅나 혼자 앞으로 날라갔다 햄버거고 나발이고 병원 실려갈뻔했네안벨의 중요성 실감 먹을껀 먹어야하니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메뉴판을 스캔

목동_투웨이버거

룰루 버거버거원래 점심 먹으려고 했는데동생 미용실 데려다주니 1시54분브레이크타임이 2시에서 4시 햄버거는 포기할수 없지그렇담 4시에 가쟈용문동 바이러브허니가서 마카롱 뇸뇸 나는 쫀득브라우니로투스크런치바닐라크림뷔륄레선희는 말차초코퐁당몽블랑바닐라크림뷔륄레사진 찍을 생각없이 뇸뇸하나씩 남기고 효정언

대전 목동 맛집 투웨이버거

대전 목동 맛집투웨이버거T W O W A Y   B U R G E R 전에 한번 들렀다가 그 맛이 너무 그리워서 다시 들른대전 목동 맛집 투웨이버거 사장님 혼자 하시는 곳이라서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인데 그걸 모르고 왔다 근데 일부러 오셨는데 그냥 보낼수

대전 목동 투웨이버거

저번에 먹었던 햄버거집인데생각나서 갑뚝글 튀김패티는 없는것 같다 다 고기패티 종류들 메뉴가 별로 없어서 살짝 아쉬움 햄버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드시는것 같당 오래 걸리지만 맛있게 해주신다면 오래 기다려도 죠타

대전 수제버거 맛집: 투웨이버거 3개월만에 재방문!

딱 3개월전에정말 맛있게 먹었던대전 투웨이버거또먹고 싶어서 다시 들렀다위치는 충남여자중고등학교 맞은편 골목 전에 왔을 때는개업하신지 얼마 안돼서인지손님도 없고 후기도 많이 없었는데삼개월 지나니깐 완전 흥하는 것 같다 뭔가 기분좋다점심시간 지나고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사람으로 가득차서마지막 남은 자리에 겨우 앉았다

대전 수제버거 맛집 목동 투웨이버거

대전 수제버거 맛집목동 투웨이버거T W O W A Y   B U R G E R 수제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대전 목동 맛집 투웨이버거 충남여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빨간 간판이 인상적이고미국 어느 도시에 있는 수제버거집 분위기랄까 미국을 가본적은 없습니다

대전 가성비 버거집 투웨이버거 Two way Burger

오늘은 대전 오룡역 근처에 꽤 괜찮은 가성비 대비 맛있는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판매하는 투웨이버거 가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오늘 집에가서 맥주 한잔 하실 분들에겐 꿀팁이 될 수도  TWO WAY BURGER 한국인도 아니고 일본인 선생님께서 여기 감자튀김이랑 햄버거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방문했어요 팝업

대전, 목동 수제버거 맛집 투웨이버거

투웨이버거 대전광역시 중구 동서대로1365번길 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해서 적잖이 놀랐다 영업시간매일 10002200 정말 여기에 수제버거집이 싶은곳에 자리하고있다 나의 모교 충남여중

[대전 목동] 투웨이 버거, 미국냄새 풀풀 나는 수제버거 맛집! 진짜...

하이 데얼지난주 주말에 갔따오고분실물 찾으러 또 갔따오고 진짜 대전에 이런 곳이할 정도로 깜짝 놀란 곳이에요 누가 대전에 갈 데 없다고 했어요 제가요 찾으면 찾을수록 보물찾기하는 기분여기는 진짜 강추드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충남여고 바로 앞 건너편에

대전 목동 맛집 <투웨이 버거>

안녕하세요 여러분 녕이에요 이번에 저희 동네 근처에 수제버거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갔다 왔어요 같이 리뷰해볼까요 투웨이 버거 퇴근하고 갔더니 어둑 어둑 하죠 이름은 투웨이 버거에요 위치는 충남여고 맞은편에 있답니다 안으로 들어와서 주문을 했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1차 놀람 거기

대전 목동 투웨이버거 수제버거 먹었다

오랜만에 또 소화가 잘 안된다위생천 두병째이지만 저녁데이트를 포기할 수 없돠 고로 오늘도 열심히 맛집을 찾아다닌다가즈아 수제버거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와봤는데 우리집 근처라서 반가웠따충남여중에서 길건너면 골목안에 바로 보인다가게는 8명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고 깔끔했다 세트메뉴는 없고 버거ㆍ감자

대전 수제버거 투웨이버거 맥주가 필요하다..

이천에서 대전오는 길에 수제버거 먹고싶다 길래 찾아봄비가 아주아주 많이 와서 앞도 안보이고 무서워 죽을뻔 대전 수제버거 투웨이버거 맥주가 필요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학교 앞이라 메뉴에는 맥주가 없던다음에는 빵부터 맛있는 수제버거집을 찾아야겠다

목동 투웨이버거(twoway burger)

목동 투웨이버거 수제라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 좀 걸렸당 케챱 넘치는 게 마치 내 뱃살 같다 저는 햄버거를 사랑해요 냠나는 츄이즈버거얼 구짱꺼 와구와규

https://twistfood.xyz/entry/경기-광주시-맛집-백제장

 

경기 광주시 맛집 '백제장'

백제장 한정식 남한산성 중턱에 위치한 산채 정식 전문점입니다. 앞마당에는 오래된 고목과 국전 대상 조각품이 전시되어 있고, 재래 방식으로 음식을 보관하는 토굴도 마련되어 있지요. 제철 산채 나물과 생선,..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