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오거리 차이나타운 / 보물촌꺼먹돼지 돼지고기구이

2020. 1. 17. 18:33맛집

보물촌꺼먹돼지 돼지고기구이

단대오거리 보물촌 꺼먹돼지에 가다 2018521 옛날에는 고기는 뷔페였는데 점점 비율이 반반이되가고있는 요즘 단대오거리역 근처라고 하기에는 쫌 걸어야 하는 고기집인 보물촌 꺼먹돼지에 가보았다

보물촌 꺼먹돼지 메뉴판 우리는 꺼먹돼지 목삼겹과 삼겹살을 합쳐서 4인분으로 주문 불판과 밑반찬 셋팅중 배추와 상추 명이나물 마늘절임 김치 콩나물 파무침이 나온다

밑반찬이 은근 종류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는데 맛도 좋음 고기 굽굽 고기를 얹어주시고 나중에는 잘라주셨는데 내가 굽고 자르는게 좋아서 내가 한다고 함 잘 구워지고 있는중 팽이버섯과 양파 마늘 김치 통나물도 굽굽 마늘이랑 김치는 100로 굽워서 같이 먹어줘야함 구워먹는 속도가 빨라서인지 쫌 늦게 나온 계란찜과 된장찌개 계란찜은 기본육수에 건더기 없는 종류였다

보돌보돌한 계란찜 고기 익기전 계란찜에 소주 똑 하면 캬 쥑이는데 몸이 안좋아 술 못먹음 남개미대신 술이랑 먹어주실분 찾습니다 고기는 건들면 안댄당 한쪽면이 잘 익을때쯤 사장님이 오셔서 잘라주심 고기도 잘라주시고 김치랑 콩나물도 올려주시고 먹기좋게 셋팅해주시면 끝 이제 잘 익으면 먹기만 하면 된다 언능 익어라 고기 고기 지글지글 맛나게 익었음 이제 본격적으로 단대오거리 맛집 삼겹살을 먹어보자 고기 두께 구경하고 가자 꽤 두터워서 씹는 즐거움이 있다

명절이 끝난 주말 집에서 밥하기도 싫고 맛잇는게 땡겨서 단대오거리 고기맛집 보물촌 꺼먹돼지 단대오거리역 뒤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해있는 보물촌 꺼먹돼지 이곳은 성남에서 아주 유명한 고깃집이에용 단대오거리뿐아니고 상대원에도 있고 다른 지점도 꽤 있는걸로 알고있음 오아시스 라는 맛집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네요

지리산 장수 흑돼지 라서 더욱더 맛잇다능 이렇게 방으로 된 자리도 있구요

홀도 있지용 삼겹살과 목살을 골고루 맛보겠습니당 신선한 유기농 쌈채소 고기는 요렇게 두툼두툼해야 먹을맛 나죵 파채는 옛날 스탈로 양념이 너무 맛나요

하루에 1000장 이상 팔리는 돈까스집이 부업이라는 곳 오드리돈까스는 JTBC밤도깨비 보물촌 꺼먹돼지는 JTBC tv정보쇼 방영되었다고 합니다

인테리어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곳인데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인테리어를 찍은 시간은 전에 오드리 돈까스 가면서 찍었던 때라 낮시간대입니다

제가 고기 먹으러 갔을 때는 꽉 차 있었어요

이렇게 좌식으로 앉아 먹는 곳도 많습니다

등받침대가 있다는게 매우 좋죠 그리고 그 좌식 공간은 두 군데로 나뉘어져 있는데 가운데 칸막이를 열면 한 공간이 됩니다

성남에서 50명 정도 고기집으로 회식 갈 때 보물촌 꺼먹돼지가 딱인 것 같습니다

입구 들어가면 정면에 꺼먹짱이란 칠판과 함께 매우 옛날 것으로 보이는 주방장 아재가 서있어요

차이나타운 중식당

창원 중앙동 짜장면 맛집 차이나타운 소개해드려요여기는 제가 단기 알바할 때언니들이랑 다녔던 알 사람만 안다는숨은 맛집이에요 개나리 상가 2 층에 위치한 이 곳  2층에 요렇게 올라오시면누가 봐도 짜장면 집이에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삼선짜장이랑 짜장탕수육 을 주문 예약 하고 오시면 더 좋아요 헤헤 오랜만에 짜장면이라 신이 납니다 짜라랑계란과 오이 필수 죠  새우 오징어 쭈꾸미 등등 해산물이잔뜩 들어간 삼선 짜장이 나왔어요 헤헤 이건 제꺼짜장면이랑 탕수육세트에요 순간 까먹고 짜장면 비비고 사진 찰칵 먹진 않았어요 크비쥬얼 여긴 아 이렇게 강조하면 또 안되는데여긴 참 맛있는거 같아요 갈 곳 헤매지 마시고 한번 가보세요 창원 중앙동 개나리상가 2층 차이나타운에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이날은 스크린골프에서 진 사람이 밥을 사기로 했는데역시 공짜로 밥을 먹었습니다 요일 별로 추천하는 메뉴가 다르네요 월 목은 볶음밥과 탕수육화 금은 짜장과 탕수육수 토는 짬뽕과 탕수육실내는 아담하고 조용

마찌야매콤돈까스 일식당

성남 금광동 단대오거리역 마찌야 본점 매콤돈까스0317361290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051금광동 3732 마찌야매콤돈까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051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아주 두껍다내가 많이 먹는데도 이거먹고 배부르더라고매운거 먹었는데 맵다 매콤 먹을껄내가 매운거 잘먹어도 매우니 참고 후배는 매콤 치즈돈까스 주문이소스 아주 칭찬해 게다가 치즈 범벅자주와본 후배가 이거 주문한거보니 이게 맛있나보다나도 하나 먹었는데 맛있어 담에 또 온다면 매콤소스로성남 금광동 단대오거리역 마찌야 본점 매콤돈까스 주차불가능인근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벌써 12월중순이네요

달테이블 성남세이브존점 퓨전음식

예전에도 세이브존 달테이블을 간 적이 있지만 근래 쭈꾸미 생각이 나서 남편아들과 오랜만에 또 들렀다 사실 성남 세이브존 지하 식당가는 몇년 전에 가게들을 새롭게 입점시키면서 야심차게 리뉴얼했지만 상권 자체가 죽었다고 본다지하철역 앞에 있음에도 그렇게 사람이 많지도 않고 오히려 파리만 날리고 있는 곳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개중에도 개업 이래 꾸준히 단골을 만들어가며 선전해오고 있는 곳들은 있다 난 세이브존 달테이블이 그 중 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아마 이곳이 여기 식당들 중 제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 않을까 퓨전 한상 세트 메뉴 어른2  아이1 갔는데 퓨전 한상 세트로 양이 딱 맞았다 남기지도 않고 아쉽지도 않은쭈꾸미와 불고기 중 택1 크림치즈 프레즐 파스타와 빠네 파스타 중 택1이었는데 매콤한 게 땡겨서 직화쭈꾸미와 빠네 파스타로 선택했다 개별가격이 빠네가 더 비쌌음

차이나타운 중식당

파주 탄현면 맛집 차이나타운 안녕하세요 쏭양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한번 먹어보고 반해서한동안 주말마다 갔던 중국집 저만 알기 아까운 중국집파주 탄현면의 맛집차이나타운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점심시간 지난 오후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한 매장사람 없는 김에 한번 찍어봤지요 고등학교 때 다녔던 오래된 중국집이랑비슷하게 생겼어요 여기도 오래된 집일까요 옛날 인테리어에요 기대되게말이죠 더위를 많이 타는 일행분 덕에룸으로 들어와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놓고 김치볶음밥 여기 최소 김치볶음밥 맛집 차돌 짬뽕밥   여기 최소 차돌 짬뽕밥 맛집 물냉면 여기 최소 물냉면 맛집특히 물냉면 약간의 토마토맛도 나는것이 특이하고 맛있는맛이었어요 파주 탄현면 사람들은 정말 좋겠어요 전 먹고 싶으면 차 타고 한참 가야 먹을 수

https://xexeabc.tistory.com/entry/대구-영화-모임-이디야커피-대구만경관점-카페

 

대구 영화 모임 / 이디야커피 대구만경관점 카페

이디야커피 대구만경관점 카페 많이 삭제해도 많아소 ټ 2018년 04월 10일 균띠랑 데이트 snowb정균이랑 만나서 카페갔오요예쁜 카페가려다 어쩌다보니 대구역 근처로 가서괜찮아보이는 곳으로 갔숨돠 ε 저는 딸..

xexeabc.tistory.com